진흥원 소식

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을 소개합니다.

보도자료

보도자료 게시물 상세보기
제  목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, 2023 평생교육의 새로운 도약과 올 한해 성과 공유를 위한 한마당 행사 개최
작성일 2023-12-08 조회수 301 회
담당자전략사업부
담당부서
자료출처
첨  부

 

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, 2023 평생교육의 새로운 도약과 올 한해 성과 공유를 위한 한마당 행사 개최

 

□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(원장 고승한)은 12월 7일 제주 퍼시픽 호텔에서 도내 평생교육 관계자 및 도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「2023 평생교육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한마당」행사를 개최하였다.

 

□ 이번 행사는 지역 평생교육이 나아갈 길을 모색하기 위한 제4회 제주평생교육포럼과 2023년 1년간 진흥원에서 추진한 다양한 사업에 대한 성과 공유를 통해 평생교육 관련 관계 기관 및 관계자 간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.

 

□ 행사 내용은 제4회 제주평생교육포럼을 1부 행사로 진행하고, 이어서 2부 행사로 제주꿈바당어린이도서관 우수 봉사자 시상식, 평생교육 우수 작품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, 평생교육 우수사례 발표 및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.

 

□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 고승한 원장은“올 한 해 진흥원이 다양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격려를 해주신 도민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, 2024년에도 더 많은 도민들이 평생교육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”라고 밝혔다.

 

 

목록으로